체육/교육문화



 


- 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
개인의 수준에 맞는 운동강도와 시간, 횟수 등을 적절히 하여 꾸준히 운동하게 되면 체중조절 및 근력향상, 내부순환계 활동의 향상 등 개인이 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각 반별로 스트레칭 교육을 실시하므로 운동을 처음 접하는 회원과 회원개인의 운동강도 및 시간 등 체계적인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분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[무료 스트레칭 안내]


1. 시간표

- 07:00~07:30

- 09:10~09:40

- 10:10~10:40

- 16:00~16:30

- 19:00~19:30

- 20:50~21:20

  ※ 이용인원 5인 미만시 진행 불가


2. 이용방법

-. 스트레칭 수업시간 5분전 개인위생 점검및 손 소속제 사용 후 입장

-  마스크 착용 필수

- 직원동향 (교육, 행사, 휴가, 회의)에  따라 휴강될 수 있음

- 매회 정원 20명 30분 수업으로 진행